‘작은집’ 공간활용 위한 한샘의 ‘큰그림’
‘작은집’ 공간활용 위한 한샘의 ‘큰그림’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2.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 위한 기획전’…이달 말까지 소파 11종 최대 37% 할인
한샘이 이달 말까지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소파 총 11종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은 매그라운지 소파베드. 한샘 제공.
한샘이 이달 말까지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소파 총 11종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은 매그라운지 소파베드. 한샘 제공.

작은 평형대 1인가구 및 신혼부부들의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나타났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이달 말까지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해 소파베드, 좌식 리클라이너 등 소파 총 11종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매그라운지 소파베드’는 용도에 맞춰 형태를 3가지로 변형할 수 있는 다기능 제품이다. 일반 소파로 사용하다가 좌방석을 펴면 발을 뻗어 앉을 수 있고, 등받이까지 펴면 간이침대로 활용할 수 있다. 가로길이 196cm로 좁은 거실이나 원룸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고 24% 할인된 4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파이폴딩 스툴베드’는 제품을 접었을 때 스툴(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의자)로 쓰다가 폈을 때에는 침대로 사용 가능하다. 서재, 작업실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거나 손님용 침대로 사용하기 좋다. 고밀도 스펀지를 적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22% 할인된 17만9000원.

‘휴 회전형 좌식 리클라이너’는 1인용 리클라이너로 원룸에서 사용하거나 거실 보조소파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다릿발이 없어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만들고 등받이, 헤드레스트 조절 및 360도 회전도 가능하다. 물, 음료 등이 스며들지 않도록 발수 가공 처리를 한 제품으로37% 할인된 9만9000원.

이밖에도 한샘몰에서는 모듈형 소파, 수납형 소파, 좌식 의자, 암체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협탁, 소파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등 소가구도 최대 46% 할인한다.

한샘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집을 꾸미려는 고객들을 위해 소형 소파를 대상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한샘몰에서는 러그, 쿠션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