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페스툴,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0.02.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개월 무상수리, 10년 부품보장 등 4가지 특별한 혜택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로 설계 및 제작된 프리미엄 전동공구 기업 페스툴코리아가 ‘워런티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의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후 30일 이내 구매한 전동공구를 페스툴 웹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4가지의 특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서비스는 △배터리, 충전기 포함 전동공구 고장으로 인한 수리나 소모성 부품 교환 등 모든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36개월 무상수리 서비스 △분실 및 도난의 경우, 신고 서류 제출 및 15만원(VAT별도)을 지불하면 새 공구가 제공되는, 36개월 도난 보험 제공 △구매 후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15일 이내에 구매처에 반납하면 구매 금액이 전액 환불되는, 15일 체험 보장 프로그램 △제품 생산 중단 후 10년 간 관련된 모든 부품을 공급하며 부품 구매가 어려울 경우 새 공구로 무상 교환되는, 10년 수리 부품 보장 등이다.

한편 페스툴코리아는 2월26일부터 3월1일까지 5일 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페스툴의 프리미엄 전동공구 및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페스툴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 ‘페스툴’을 검색하고 친구추가를 하면 페스툴코리아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