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지인×마담마르쉐 리빙마켓’
LG하우시스, ‘지인×마담마르쉐 리빙마켓’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4.2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소품과 건축자재를 한눈에…수익금 일부 아동복지시설 기부

[나무신문] LG하우시스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LG하우시스 플래그십 스토어 지인스퀘어에서 각종 리빙·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 행사인 ‘지인(Z:IN)×마담마르쉐 프리미엄 리빙마켓’을 최근 개최했다. 

이번 플리마켓 행사는 인테리어와 트렌드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LG하우시스 지인스퀘어’를 널리 알리고, 고객들에게 개성 넘치는 다양한 리빙·인테리어 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아동복지시설 ‘SOS어린이마을’에 기부해 소외 아동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행사에는 총 14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셀러로 참여해 인테리어 소품, 패브릭, 식기, 주방용품, 액세서리 등 다양한 리빙 제품들과 친환경 먹거리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했으며, 4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특히 행사에 LG하우시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이서진이 명예 셀러로 참여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서진은 이날 행사장을 둘러보는 것은 물론, 직접 리빙 소품을 판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뿐만 아니라, 셀러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열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여러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밖에 인스타그램에서 LG하우시스 지인 계정(@lghausys_zin)과 플리마켓 계정(@madam_marche)을 팔로잉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미키미니 핸드워시를 증정하고, LG하우시스 지인 계정의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 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공기정화 식물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날 이벤트를 통해 LG하우시스 지인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워 수가 300명 가까이 증가하며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받기도 했다.

한편 지인스퀘어는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위치한 LG하우시스의 대표 플래그십 스토어로, 전체 면적 1690㎡(약 510평) 규모에 전시 공간 등이 접목된 복합 문화 공간이다. 2014년 오픈한 이래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재 상담부터 디자인 제안, 시공 업체 연결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표 인테리어 매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