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 테이블 온·오프라인 창고 대방출
우드슬랩 테이블 온·오프라인 창고 대방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3.29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들리빙, 마호가니 웬지 꼬우꼬 아카시아 등 다리 포함 파격 할인

[나무신문] 종합 인테리어 업체 산들리빙(대표 김윤지)이 인천 서구 원창동 산들리빙 종합전시장에서 새봄맞이 우드슬랩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마호가니, 웬지 등 집성 테이블 40만원
전시품 중 마호가니, 웬지, 민디, 꼬우꼬 집성 테이블(1800㎜)을 다리 포함해 40만원에, 꼬우꼬 2000은 46만원에 파격 할인 판매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1800 테이블 세트(1800테이블+1800벤치)는 65만원, ‘2000테이블+1800벤치 세트’는 70만원에 판매 중이며 웬지 1800+1600벤치는 65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인도네시아산 꼬우꼬 우드슬랩 테이블은 1800㎜부터 크기에 따라 50~60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같은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신제품 출시 앞두고 고객 감사 차원
산들리빙은 고객이 선호하는 규격의 제품을 세일함으로써 회사 및 제품 홍보 효과를 높일 뿐만 아니라, 기존 전시품을 교체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전시장을 디스플레이하기 위해 파격 할인 행사를 단행하고 있다고.

인도네시아에서 완제품으로 수입해 온 꼬우꼬, 아카시아, 월넛 상판 등은 가공에 따른 인건비 등이 포함되지 않아 타사 대비 비교적 저렴한 가격이 책정돼 있다.

특히 꼬우꼬(몽키포드)는 ‘동남아 월넛’으로 불리며 한국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산들리빙의 대표 제품 중 하나다. 꼬우꼬는 색감과 촉감, 형상 등이 월넛과 유사해 수종명 보다는 상품명이 더 일반화된 제품이다. 보루네오 월넛은 완제품 상태로 수입되면서도, 작은 사이즈부터 큰 사이즈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게 특징이다.

재고 소진시까지 계속
산들리빙 김윤지 대표는 “지난해 10월 오픈, 짧은 기간이지만 우리 전시장을 찾아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할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 매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제품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할인판매는 계속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0월18일 오픈한 150평 규모의 산들리빙 종합전시장은 마루와 슬라이딩도어, 폴딩도어, 월펜스시스템, 스카이어닝, 우드슬랩, 침실가구, 거실가구, 서재가구, 원목싱크대, 이태리 원목 소품(바르톨루치) 등 다양한 가구 및 우드슬랩 테이블 등이 전시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