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정
동 정
  • 나무신문
  • 승인 2007.11.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식객’에 한솔마루 제품협찬
오규현 한솔홈데코 대표가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영화화 한 ‘식객’ 에 한솔참마루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영화 개봉에 앞서, ‘식객’ 제작사에서는 한솔홈데코 임직원 및 대리점 사장을 초청해 시사회를 가졌다.

프로암 골프대회 초청 라운딩 펼쳐
조영문 한국목재보존협회장은 지난 10월30일 박세리 선수의 미LPGA 최연소 명예의 전당 헌액을 기념해 인천 영종도 스카이72GC에서 개최된 ‘SKY72 Invitational hosted by Se-Ri PAK’ 프로암 골프대회에 VIP자격으로 초청돼 라운딩을 펼쳤다. 이날 라운딩에는 김향림 프로가 함께 했다.

상아목재 창립 8주년, 꾸준한 시설투자
유만길 상아목재 대표가 회사 창립 8주년을 맞았다. 유 대표는 지난 99년 말 지금의 인천 서구 오류동에 상아목재를 설립해 러송, 미송 각재 사업을 시작했다. 그동안 꾸준한 시설투자를 계속하면서 현재에는 방부 데크재를 비롯해 콤보재, 천연목재, 하드우드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임업단체총연합회 임시총회를 개최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은 11월 12일 산림조합중앙회 회의실에서 임업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업단체총연합회(회장 장일환) 임시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임시총회에서는 2007 대통령선거를 맞아 각 대선후보자들에게 산림분야 정책건의문을 전달키로 의결하고 ‘우리의 소중한 산림자원의 효율적 관리를 위한 건의문’을 채택했다.

 

Tag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