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등급의 천연 원목으로 만드는 명품 마루
최고 등급의 천연 원목으로 만드는 명품 마루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9.01.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가조띠코리아

[나무신문] 위축된 건축경기 속에서도 (주)가조띠코리아(대표 박정호)의 이태리 천연 원목마루가 신규 및 리모델링, 교체 수요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어 인테리어 업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가조띠코리아는 고급 원목마루 수입 및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Flooring 전문 기업으로,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이태리 명품 원목 마루 브랜드 가조띠(GAZZOTTI)를 비롯해 상판 두께 4㎜로 원목마루의 대중화를 선도하며 고객 니즈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는 FLORA 등을 직수입 유통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서 사랑 받고 있는 가조띠 브랜드의 제품으로는 원목마루로서 가장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엑스트라 레지스탕(Extraresistent)과 감촉의 효과를 극대화한 빈티지(Vintage), 그리고 지난해 삼성물산에서 시공 분양하는 목동 아델리체와 서초 우성 프로젝트의 옵션으로 채택된 스마일(Smile) 등이다.

미와 실용성, 내구성 뛰어난 Extraresistent
엑스트라 레지스탕은 미적 요소도 살리고 내구성과 실용성도 그대로 유지하는 매우 대중적이면서도 이상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위생처리 마감기술로 시공 후 24시간이 지나면 인체나 동물에게 해로운 세균을 99.9% 박멸하기 때문에 자녀들이나 반려동물을 위해 위생적이고 안전한 환경을 중시하는 가족들에게 특히 권장되는 제품이다.

독창적인 마감기술로 인해 내구성이 특히 강하여 긁힘의 염려가 없고 수려한 외관과 함께 시간이 지날수록 원목의 고유 색상이 살아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CE 마크가 있고 UNI EN 14342 규정에 따라 생산되며 포름알데히드방출 정도를 나타내는 인증에서 최고 안전 등급인 E1을 획득한 이 제품은 오크, 애쉬, 티크, 이로코(IROKO), DOUSSIE, BIRCH, BOTTE, NEVE 등의 수종으로 생산되며, 기본 규격 10(T)×65/72(W)×400~600(L)㎜와 Plancia 10 규격인  10(T)×140/ 155(W)×1500~1900(L)㎜를 비롯해 XLarge 사이즈로  14(T)×110/120(W)×800~1500(L)㎜ 규격의 제품이 유통되고 있다.

나무 질감 최대한 살린 오리지널 제품의 정수 Vintage
Vintage는 수년간의 연구개발과 독창적인 과학적 테스트를 통해 가능해진 미세기공 처리와 함께 친환경 천연오일코팅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나무의 질감을 최대한 살려 주어 자연 그대로의 나무와 함께 생활하는 느낌이 들게 하는 제품이다.

다양한 치수와 수종으로 생산되는 Vintage는 이태리 오리지널 제품의 정수를 맛보게 할 뿐 아니라 집에 없어서는 안 되는 안온함, 아름다움, 실용성 등을 모두 갖추게 해 준다.

모든 Vintage 제품 또한 CE 마크가 있고 UNI EN 14342 규정에 따라 생산되며 포름알데히드 방출 정도를 나타내는 인증에서 최고 안전 등급인 E1을 획득했다.

My Vintage는 취향에 따라 특별한 패턴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맞춤형 제품이다.

오크를 비롯해 Cordoba, Nuance,  Walnut, Quercia, Wenge, Iroko, Doussie, Ash, Teak 등이 적용된 10(T)×65/72(W)×400~600(L)㎜의 규격 외 Plancia 10, Tavola 10, XLarge, XX Large, Maxi 등의 규격의 다양한 제품이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공간 연출 Smile
Smile 라인은 가조띠가 최근에 고안한 신생 원목마루로 가격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 고품격의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적당한 옹이와 빈티지 코팅의 내추럴한 느낌이 멋스러운 제품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마감처리, 트렌드에 맞는 색상, 다양한 크기로 자신의 공간을 디자인할 수 있게 한다. 4㎜의 단판에 이전 제품들에 비해 더욱 강화된 내구성 등 제품의 높은 품질로 인해 신혼부부를 포함한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10(4)×120×1000~1400㎜의 광폭 사이즈는 최신 유럽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평당 3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유럽산 원목마루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스마일 원목마루는 대부분 오크로 제조된다.

한편 가조띠코리아는 지난해 Italian Herringbone의 전통과 Chevron의 기품을 동시에 표현한 창조적인 신개념 마루 Spina Dorica를 선보여 화재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