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
에넥스,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10.2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어 형태부터 컬러, 손잡이 내 맘대로 선택…이벤트 中

[나무신문]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가 올 하반기 ‘키친 팔레트 시리즈’를 선보이며 도어 형태 5종, 도어 컬러 13종, 손잡이 15종 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일대일 맞춤 주방을 선사한다.

먼저 도어 형태는 클래시, 프렌치, 쇼콜라, 어반, 모닝 핸들리스 5종 중 모던한 스타일부터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컬러는 최대 13종 선택이 가능해 스완화이트,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 머드브라운 등 유광 5종부터 퓨어화이트, 크림화이트, 라이트그레이, 카키, 인디고, 다크그레이, 베이비핑크, 딥그린 등 무광 8종까지 다양하다. 여기에 손잡이가 있는 디자인 제품 클래시, 프렌치, 까사 등 3종에 대해서는 손잡이 15종을 제공한다.

앞으로 에넥스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시즌별로 세련되고 아름다운 컬러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컬러 선택 폭을 넓히는 ‘팔레트 시리즈’를 붙박이장으로 확대하고, 몸체 고급화 및 옵션장 라인업 추가 등의 연구개발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에넥스는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1월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친 팔레트 시리즈’에 해당되는 주방(클래시, 프렌치, 쇼콜라, 어반, 모닝 핸들리스)을 구매할 시 캐비닛(몸체, 도어)을 15% 할인한다. 더불어 주방가구 또는 주방가구 패키지(주방가구 및 붙박이장, 드레스룸, 현관장)를 1000만원 이상 구매할 시에는 삼성 전기건조기 무료 증정 또는 프랑스 명품가전 디트리시 인덕션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