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부산 가구거리에 쇼룸 오픈
에넥스, 부산 가구거리에 쇼룸 오픈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5.2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층 150평 규모…다양한 인테리어 아이템 원스톱 쇼핑

[나무신문] (주)에넥스(대표 박진규)가 부산 동구 좌천동 가구거리에 쇼룸을 오픈했다. 2층 규모에 150평 의 쇼룸은 주방가구부터 수납가구, 인테리어가구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으로 주방가구 14종, 붙박이장 9종을 비롯해 현관장, 거실장, 드레스룸, 침대, 소파, 식탁 등을 선보이고 있다.

1층 ‘시그니쳐홀’에서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2018년 주방가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웨인스코팅 스타일 NC 가공과 깊이 있는 컬러가 돋보이는 ‘클래시’를 비롯해 심플한 디자인과 우레탄 도장으로 세련된 컬러감을 자랑하는 ‘쇼콜라’ 등이 전시돼 있다.

‘주방가구·붙박이 존’에는 원목의 정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플로렌스’부터 무광 그레이 컬러의 ‘프렌치’ 트렌디한 터키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아이린’ 등이 전시되어 있다.

2층의 ‘주방가구·붙박이 존’은 모던 스타일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에넥스의 스테디셀러이자 깔끔한 UV도장이 돋보이는 ‘모닝 핸들리스’부터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질감이 돋보이는 ‘비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토탈 인테리어 존’은 수납가구부터 다양한 인테리어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공간이다. 현관부터 거실, 침실, 드레스룸까지 실제 공간처럼 연출해, 한 눈에 둘러보면서 인테리어 팁도 얻을 수 있다.

부산 쇼룸은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한 곳에서 선보이는 원스톱 쇼핑 공간이기도 하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