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동정
  • 나무신문
  • 승인 2007.11.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Best User Award’ 수상

정광수 국립산림과학원장은 연 1회 개최되는 전국 GIS 워크숍에서 산림분야와 GIS를 접목해 수치 임상도제작 시스템과 현장조사를 위한 시스템을 훌륭히 개발하고 성공한 기관으로 산림과학원이 선정돼 ‘The Best User Award’ 수상했다고 밝혔다.

 

겨울철 휴양림 운영계획 시행

성부근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동절기 폭설 및 결빙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2007년도 겨울철 자연휴양림 시설 운영계획’을 수립 시행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는 전부 또는 일부 구역에 대하여 일정 기간 동안 이용객의 출입을 제한하거나 금지하는 것을 내용으로 한다.

 

   
‘디자인월’ GD마크 획득

김영근 동화자연마루 대표가 산업자원부가 주최하는 ‘2007년 하반기 우수산업디자인’ 제품디자인/주택설비용품류 분야에 ‘디자인월’이 선정돼 GD마크를 획득했다. 이는 대표적인 디자인 인증 제도로서 기능과 품질, 사용의 편리성 및 안정성이 우수한 제품에 부여되는 것이다.

 

일본 목재업체 대표와 미팅차 출국

강명환 강문특수목재(주) 대표는 이달 말 3박4일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한다. 강 대표는 자사 목재의 실수요 업체 대표와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강문의 목재는 도쿄의 알팩사를 통해 히로시마 나고야 등지의 목재품 생산업체에 공급되고 있다.

 

서울국유림관리소, 산림복원대회 대상
 
한국산지보전협회(회장 김성훈)가 주관하는 ‘제3회 전국 우수 산림생태 복원지 선정대회’에서 서울국유림관리소(소장 이상린)의 인천시 청량산 경작지 생태복원 사례를 대상으로 선정됐다.

 

산림기능사과정 교육생 30명 모집

산림조합중앙회 임업기계훈련원에서 11월 9일까지 ‘2007 산림기능사과정’ 교육생 3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5일간이며, 교육경비는 1인단 200,000원으로 강원도 강릉의 임업기계훈련원에서 실시한다. 문의)033-661-2926


 

Tag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