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이션 테마로 리뉴얼한 친환경 벽지
홈케이션 테마로 리뉴얼한 친환경 벽지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1.25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하우시스, 새해 신제품 집과 휴식 주제로 ‘베스띠’ ‘휘앙세’ 출시
▲ 베스띠. 레트로 모던(Retro Modern).

[나무신문]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2018년을 맞아 ‘집’과 ‘휴식’을 주제로 실크벽지 ‘베스띠’와 합지벽지 ‘휘앙세’의 신규 컬렉션을 선보였다.

올해 벽지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집(Home) 안에서의 휴가(Vacation)를 의미하는 ‘홈케이션(HOMECATION)’으로, 베스띠와 휘앙세 컬렉션에는 편안하게 공간을 즐기고 새로운 하루를 꿈꿀 수 있도록 다채로운 디자인을 반영했다. 이 중에서도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레트로 모던(Retro Modern)’, 자연스러운 일상을 담은 ‘가든 네이처(Garden Nature)’ 라인은 감각적인 공간 연출을 가능하게 해 준다. 

또 직물 무지가 다양하게 개발돼 입체적인 질감이 돋보이며, 다채로운 명도와 톤의 화이트 및 그레이, 톤 다운된 파스텔 계열 등 넓은 스펙트럼의 컬러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에 적합하다. 

▲ 베스띠. 캄 미니멀(Calm Minimal).
▲ 베스띠. 가든 네이처(Garden Nature).

‘베스띠’는 트렌디한 컬러와 우수한 품질로 LG하우시스의 벽지 컬렉션 중 가장 인기가 높다. ‘유럽섬유제품 품질인증’ 최고 등급인 1등급을 획득한 제품으로, 만 3세 미만의 유아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을 비롯, 환경부로부터 환경표지 및 저탄소제품 인증을 획득해 자연과 환경, 고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 휘앙세. 레트로 모던(Retro Modern).
▲ 휘앙세. 가든 네이처(Garden Nature).
▲ 휘앙세. 마일드 빈티지(Mild Vintage).

‘휘앙세’는 시공이 용이하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알맞은 합지벽지다. 풍성한 솔리드 컬러를 자랑하며, 패턴의 입체감이 살아 있어 패브릭의 질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환경부에서 인증하는 환경마크(표지)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최우수등급)을 획득해 건강까지 생각하는 벽지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