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 곳곳 활용 가능한 수납가구
집안 곳곳 활용 가능한 수납가구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8.01.02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유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맘스오피스, ‘이동식 트롤리’

[나무신문] 배우 소유진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맘스오피스는 편의성을 높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맘스 이동식 트롤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트롤리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방에서는 물론, 이동식 화장대, 자녀들의 이동식 학습도구함, 아기용품 수납, 반려동물 물품 보관, 세탁실 정리 등 전천후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공간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고 필요에 따라 단을 추가하거나 뺄 수 있어 한번 구매 후 기능을 잃어버리는 일 없이 다양한 용도로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수납된 물건들이 한 눈에 바로 들어와 손쉽게 물건을 넣고 뺄 수 있으며 어느 공간에나 자연스럽고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웜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다. 

주방가구로 활용 시, 각종 양념과 물품을 담아 손쉽게 요리하고 식사할 때는 요리를 트롤리에 올려 한 번에 식탁으로 이동시키면 편리하다. 실내 가드닝을 좋아하는 사람은 트롤리 위에 화초를 올려두고 빛이 들어오는 방향에 따라 이동시키면 관리가 쉽다. 

따로 화장대를 마련하기보다 각종 화장품과 도구들을 트롤리에 담아 사용하면 원하는 장소 어디에서나 외출 준비를 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한쪽으로 이동해 두면 공간활용이 효율적이다. 무겁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책장 대신에 트롤리에 책과 음반 등을 담아 침대 옆에 두면 인테리어 가구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기 엄마들은 아기용품 수납장을 여러 개 만들지 않고 자주 이용하는 용품을 트롤리에 보관하면 계속 필요한 물건을 찾아 헤매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같은 용량 대비 수납이 넉넉해 무겁거나 많은 물품을 보관해야 하는 세탁실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물빠짐 구조로 물세척이 용이하고 통풍이 원활해 욕실 사용도 문제없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