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인테리어 마리카시리즈 3종 출시
홈인테리어 마리카시리즈 3종 출시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12.12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한 컨셉트와 감성디자인 돋보여

[나무신문] 45년 전통 가구명가 (주)동서가구(대표 박현해)가 12월12일 자사온라인몰(www.edf.co.kr)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EDF by 동서가구 마리카시리즈를 출시했다.

마리카시리즈는 모던한 컨셉트와 감성디자인을 모토로 기획됐다. 첨단디자인 EDF공법의 마리카시스템으로 연출 구성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2018형FW  마리카디자인 홈인테리어 테이블은 조립식이 아닌 철재 통프레임으로 제작해 흔들림이 전혀 없고 견고하며, 자작나무, 오리나무과의 고급목재인 엘더목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넓이가 1800㎜로 2인이 동시에 사용 가능한 규격이며, 엘더원목(오리나무)으로 제작된 조직이 치밀하고 내구성이 단단한 테이블이다.

마리카디자인 홈인테리어 책장은 모던한 디자인의 지그재그형으로 제작됐다. 

18㎜ 두께의 견고한 자재와 고급가구의 결합방식인 미니픽스 결합구조로 외관이 미려하며 견고한 구조를 자랑한다. 20여 가지 이상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모듈책장 겸 장식장이다.

마리카디자인 홈인테리어 베드 테이블은 침대위에서 차를 마시거나 노트북 등을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테이블 상판은 고급 마감방식인 엘피엠 코팅 처리된 자재를 사용해 도장면과 같은 고급스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다.

다리 하단은 바퀴가 부착돼 있어 침대의 전후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 사용할 경우 노트북 책상이나 화장대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