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품격 인테리어
최고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는 품격 인테리어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7.12.0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인디엠에스, BMW 성수통합센터에 프리미엄 제품 공급
▲ 전경.

[나무신문] 다인디엠에스(대표 차인호 www.daindms.com)가 최근 개장한 BMW 성수통합센터 인테리어 공사에 참여해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에 걸맞는 품격 높은 인테리어 공간을 선보였다.

최신 설비와 시스템을 갖춘 BMW 딜러사 도이치모터스의 성수통합센터는 지하 3층~지상 12층의 국내 최대 자동차 종합 센터로, 고객에게 신차를 인도하는 이벤트 공간인 핸드 오버존과 고객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다.

이번 다인디엠에스는 BMW 성수통합센터 내 1~2층에 위치한 고객 상담실, 고객 라운지 Bar 등 총 약 600㎡ 면적에 프리미엄 원목마루, 원목 계단재, 원목 테이블, 타공 흡음판 등을 공급했다. 

고객 상담실은 전 세계인들이 환호하는 BMW의 브랜드를 돋보이도록 메인 컬러를 화이트로 지정했으며, 테이블, 상담 벽면, 메인 파사드는 포인트 컬러로 월넛이 선정됐다. 

▲ 고객상담실.

계단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 컬러드 오크 원목이 적용됐다. 컬러드 오크 원목 계단재는 월넛 원목마루와 일관된 느낌을 이어가기 위하여 오크에 가구도장으로 월넛 색상을 입혀 같은 톤을 만들어냈다.

▲ 계단.
▲ 계단.

고객의 편안한 휴식 공간을 부여하고 있는 고객 라운지 바는 아메리칸 월넛 원목마루에 화이트 원목을 부각시킨 가구가 적용,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안했다. 

▲ 월넛 원목 마루.
▲ 월넛 원목 마루..

라운지 바에 적용된 원목은 살리스 원목마루 중 장인이 손으로 파내 원목의 질감을 표현한 움브리아 제품으로 연출했다. 여기에 아일랜드 상판부터 상부 전등까지 하나의 흐름을 이어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원목을 하얀색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라운지바.

또 최상부층에 위치한 회의실에는 원목 테이블은 5.2m 길이로 월넛 통원목이 적용됐고, 천장은 라인형 타공 흡음판에 백색으로 도장 처리하여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어 냈다.  

▲ 월넛 테이블.

다인디엠에스 차인호 대표는 “BMW 성수통합센터는 최고급 자동차 브랜드에 걸맞는 당사의 프리미엄 제품과 디자인을 인정받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고객 하나하나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소개하고 제작해 나무&디자인 회사로 발돋움 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다인디엠에스는 ‘나무에 디자인을 불어넣는 사람들’이란 컨셉으로, 대명리조트 소노빌리지, 서원밸리 골프장, 워커힐 호텔, 신라 스테이호텔 등 최고의 나무 전문회사로 인정받고 있다.
자료제공 = 다인디엠에스

▲ 타공흡음판.
▲ 타공흡음판.
▲ 월넛 원목 마루.
▲ 월넛 원목 마루.
▲ 라운지바.
▲ 월넛 테이블.
▲ 월넛 테이블.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