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개성 있는 공간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개성 있는 공간
  • 황인수 기자
  • 승인 2017.10.23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넬리로디사와 협업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가구 출시
▲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의 ‘클래식(Classic)’

[나무신문] 퍼시스 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사(Nelly Rodi社)와 협업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는 가구를 대거 출시한다.

일룸은 소비자들이 집 안의 공간을 구성할 때 실제로 고려하는 사항을 분석하고 이에 꼭 맞는 맞춤형 가구를 제공하고자 넬리로디사와 협업,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클래식, 내추럴, 캐주얼, 팝 등의 네 가지 세그먼트로 분류했다. 

일룸은 각 스타일에 따라 침실, 다이닝, 서재,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신제품을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별 스타일링 가이드까지 제안한다. 

내추럴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구를 선보여 왔던 기존 일룸의 이미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가구들로 공간에 개성을 불어넣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고자 이번 협업을 시행하게 된 것.

일룸에서 선보이는 네 가지 스타일은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의 ‘클래식(Classic)’ △자연스럽고 따뜻한,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추럴(natural)’ △현대적인 무드와 빈티지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캐주얼(Casual)’ △톡톡 튀는 컬러와 형태로 리듬감 있는 공간을 구성하는 ‘팝(pop)’으로 구분된다. 

일룸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집 안 공간에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많아지고 있다”며 “일룸은 소비자들의 일상과 라이프스타일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가구를 통해 사용자의 삶을 한층 더 풍요롭게 발전시켜 나가고자 이번 넬리로디사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