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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정임산물 판로확대 적극 나선다

한국임업진흥원, 우체국쇼핑, K쇼핑과 업무협약 체결 황인수 기자l승인2017.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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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무신문]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김남균)은 9월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케이티하이텔(KTH)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청정임산물 판로확대에 적극 나섰다. 

임업진흥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리 산에서 난 우수 임산물을 전국 지역밀착 홍보망을 가지고 있는 우체국쇼핑과 국내 T커머스 시장 1위 채널인 K쇼핑에서 판매하게 된다. 

특히 선물세트 수요가 많아지는 추석을 앞두고 우체국쇼핑, K쇼핑과 함께 임산물 홍보·마케팅을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우체국쇼핑에서는 ‘추석맞이 임산물기획전’을 열고 할인 쿠폰 행사, 후기 작성 이벤트 및 대량 구매 경품 이벤트 등 판매 촉진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K쇼핑은 임산물 홍보판매 프로그램인 ‘3촌의 名品밥상-산촌편-’을 편성해 방송한다. 한국임업진흥원에서 추천하는 우수 임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TV를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남녀노소 좋아하는 천연 간식 ‘상주 자연건조 반건시 곶감’과 전통방식으로 참나무 원목에서 재배한 ‘장흥 표고’, 해발 700m에서 자라 더 고소한 ‘덕유산 잣 선물세트’ 등을 만날 수 있다.  


황인수 기자  openvic@imwoo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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