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의 로망, 한샘에서 완성하세요”
“신혼의 로망, 한샘에서 완성하세요”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8.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침대 ‘유로 501’ 구매하면 협탁, 호텔용품 등 증정
▲ 한샘 밀란 301 소파로 연출한 호텔 같은 거실.

[나무신문] (주)한샘(대표 최양하 www.hanssem.com)이 혼수 시즌을 앞두고 예비부부들을 위한 ‘호텔 같은 신혼집 꾸미기’ 특별전을 8월25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호텔의 안락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신혼집에 연출하려는 예비부부들이 늘면서 혼수 가구도 호텔스타일이 인기다. 이에 한샘은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interior.hanssem.com)에서 ‘일상이 로망이 되는 호텔침실’, ‘호텔라운지 같은 거실’ 등 신혼집을 호텔처럼 연출하는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침대와 소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격 할인 외 특전을 제공한다.

한샘 호텔침대 ‘유로 501’과 매트리스(Q/K)를 함께 구매하면 슬리퍼, 타올, ‘블리스 어메니티’로 구성된 호텔컬렉션을 제공한다. 베스트 침대 5종인 유로501/밀로/모아/루나/브랜치와 매트리스(Q/K) 구매 시 협탁을 증정하고, 70만원 이상 옷장을 추가 구매할 경우 서랍장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칼리아한샘’, ‘콘소파’ 등 가죽소파는 최대 100만원까지 차등 할인하며, 물청소가 가능한 모듈형 소파 ‘밀란 301’ 구매 시 ‘컵코스터 2P’를, ‘바흐701’ 외 인기소파 3종 구매 시에는 이태리 통가죽 여권 지갑 커플세트를 증정한다.

한편 한샘은 8월31일까지 한샘플래그샵과 인테리어대리점에서 홈플래너로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을 받는 신혼고객에게 커피 상품권, 머그컵, 혼수가전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Tag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