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세브코리아-GS Shop,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그룹세브코리아-GS Shop,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체결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8.01 1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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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제품과 유통 플랫폼의 만남…합리적인 가격대와 조건으로 판매

[나무신문] 종합생활가정용품 기업 (유)그룹세브코리아와 GS Shop이 기업제휴파트너십(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하고, 온라인 쇼핑 환경에서 소비자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공동 마케팅 및 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한다. 그룹 세브의 한국 법인으로는 국내에 ‘테팔(Tefal)’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양사는 7월26일 종로 서린동 그룹세브코리아 본사에서, 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대표이사와 GS Shop 우재원 상무가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인터넷, 모바일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이커머스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그룹세브코리아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GS Shop과 협력해 테팔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조건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GS Shop 내 별도의 테팔 브랜드관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분석하고 맞춤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등 각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마케팅 전략을 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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