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마루 신제품 클릭 쉐브론
강화마루 신제품 클릭 쉐브론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5.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기업, V자 모양의 패턴 특유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가능
▲ 클릭 쉐브론-오크 쉐브론.

[나무신문] 동화기업(대표 김홍진, www.greendongwha.com)이 쉐브론 패턴을 적용한 강화마루 신제품 ‘클릭 쉐브론’을 출시했다. 쉐브론 패턴은 유사한 무늬인 헤링본 패턴 대비 많은 장점을 지녀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쉐브론(Chevron)은 주로 군인 계급장에서 찾아볼 수 있는 V자 모양을 말한다. 쉐브론 패턴은 유사한 무늬인 헤링본 패턴과 달리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우수하다. 헤링본 패턴이 직사각형의 끝을 서로 교차하며 거칠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는 반면 쉐브론 패턴은 평행사변형 대칭을 이용해 보다 균형 잡힌 구도를 보여주기 때문. 또한 쉐브론 패턴은 대칭이 이뤄지는 중심선을 따라 시선을 모으기 때문에 단순한 교차를 통해 사선 무늬를 만드는 헤링본 패턴보다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 클릭 쉐브론-빈티지 쉐브론.

특히 클릭 쉐브론은 합리적으로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헤링본 패턴 대비 절반의 비용과 시간으로 북유럽 스타일의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어서다. 관계자에 의하면 신제품 클릭 쉐브론의 경우 기존과 동일한 클릭 시공 방식을 적용하기 때문에 헤링본 시공 대비 절반 수준의 가격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마칠 수 있다. 30평 아파트 기준으로 시공도 간편해 이틀이 꼬박 소요되는 헤링본과는 달리 하루 안에 공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바로 실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고.

클릭 쉐브론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참나무(Oak) 수종을 중심으로 3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빈티지 쉐브론’ 스타일의 경우 쉐브론 패턴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살린다. 동일한 스타일의 일자형 강화마루 라인업 또한 구축해 쉐브론 패턴과 일자형마루 패턴을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혼합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 클릭 쉐브론-워시오크 쉐브론.

기능면에서도 기존 강화마루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마루와 마루 사이를 결합하는 시공 방식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며, 은이온을 첨가한 표면 코팅 처리로 내마모성과 내구성은 물론 항균과 방충 기능도 우수하다. 동화기업의 노하우가 담긴 ‘내수플러스’ 기술이 적용돼 내수성도 강하다. 이에 물을 자주 사용하는 실생활 공간에도 적합하고 스팀청소도 문제없다.

동화기업 권순익 건장재 영업본부장은 “클릭 쉐브론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며 “동화기업은 클릭 쉐브론과 같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다”고 밝혔다. 

Tag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