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나무 루버-KD프라임우드”
“오동나무 루버-KD프라임우드”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4.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 채널18 루버…4가지 색상 라인업 추가
▲ 1 프라임우드 채널18-화이트_샘플. 2 프라임우드 채널18-그레이_샘플. 3 프라임우드 채널18-젤코바_샘플. 4 프라임우드 채널18-티크_샘플.

[나무신문]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회사 (주)케이디우드테크의 ‘오동나무 루버-KD프라임우드’ 제품군이 최근 건축박람회인 경향하우징과 대구건축박람회, 리드엑스포 건축박람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계자에 의하면 오트밀 루버의 갈매기형 시공으로 구성한 아트월이 많은 이의 호응을 받았으며 특히 ‘채널18 루버’의 경우 다양한 컬러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4가지 색상으로 KD프라임우드 라인업에 추가됐다. 

현재 프라임우드 채널18의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테크’, ‘젤코바’로 나뉜다. △일반 거실 기준으로 2400×2400㎜의 벽을 완성하는데 필요한 오동나무 원목루버는 두 박스 24만원으로서 멋스러운 아트월 구성이 가능하고 △가벼운 원목루버로, 본딩과 실타커 혹은 순간접착제로 일반인들도 쉽게 완성할 수 있으며 △오동나무 원목 루버로 가볍고 공기오염이 없고 친환경페인트와 돌 코팅으로 마감해 높은 강도와 습기에 안전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색상과 형태의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응용이 가능하다는 등의 장점이 있다. 

한편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최근 하우징카페(housingcafe.co.kr)를 통해 예비 건축주들에게 건축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