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 다이닝 세트 할인 이벤트
테이스티 다이닝 세트 할인 이벤트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4.18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무스디자인, 제품 구성 따라 최대 19% 혜택 제공
▲ 캐주얼 타입 제품 구성.

[나무신문]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결혼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테이스티 다이닝 세트’ 할인 이벤트를 한샘 플래그샵에서 단독 진행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카페 같은 다이닝 공간 연출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인기 다이닝 라인인 테이스티의 4인용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제품 구성에 따라 최대 19%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취향과 공간 계획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캐주얼 타입과 콤팩트 타입으로 구성했다.

테이스티 원목 식탁과 등받이형 소파 벤치와 플랫형 소파 벤치로 구성된 콤팩트 타입은 세트 구입 시, 400만 원대에서 19% 할인된 300만 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또 원목 식탁에 등받이형 다이닝 소파 벤치, 그리고 나라 의자 2개로 구성된 캐주얼 타입은 세트 구입 시 400만 원대에서 15% 할인된 300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원목 식탁은 고급 수종인 아메리칸 월넛을 사용해 따뜻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다이닝 소파 벤치는 슬림한 디자인에 소파의 구조가 압축돼 편안한 착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소파 벤치와 의자는 모두 천연 가죽으로 마감해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테이스티 다이닝 패키지 할인 이벤트는 한샘 플래그샵 매장에서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