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렛츠 고 그린’ 정기세일
까사미아, ‘렛츠 고 그린’ 정기세일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4.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6일까지 가구부터 생활소품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

[나무신문] 까사미아(casamia, 대표이사 이현구)가 4월16일까지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알리는 4월을 맞아 생활에 봄기운을 채워줄 ‘렛츠 고 그린(Let's go green)’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까사미아는 이번 정기세일을 통해 집안 가득 싱그러움을 전하는 가구부터 홈데코 소품 및 패브릭 아이템까지 다양한 품목을 최대 6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먼저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신랑신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밀튼’ 침실 가구 시리즈와 아카시아 원목의 따뜻한 느낌으로 아이 방 가구로 인기가 높은 ‘브라우니’ 시리즈를 전 품목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선보인다.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그린랜드’ 시리즈도 전 품목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린랜드 시리즈는 장식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원목의 내추럴한 스타일이 살아있어 출시 이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북유럽 감성을 담은 모던한 디자인의 ‘메이플라워’ 테이블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소재의 커튼, 이불세트 등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 정기세일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 사은품으로 흙에 꽂으면 새싹이 자라나는 ‘씨드스틱’을 증정한다.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가격대에 따라 데님백, 발매트, 테이블 램프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3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풍성한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