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가구, 콜드브루 서재 시리즈 출시
장인가구, 콜드브루 서재 시리즈 출시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3.2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모션기능 등 접목…다양한 옵션으로 인테리어 기능까지

[나무신문] 장인가구(대표 조재민)가 콜드브루 서재 시리즈를 출시했다. 콜드브루 서재 시리즈는 버튼으로 작동하는 전동 높이조절, 전동 각도조절이 가능한 전동책상과 모듈형으로 소비자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LED조명 기능이 포함된 책장을 포함한 서재 시리즈 제품군이다.

콜드브루는 더치커피의 다른 말로, 콜드브루의 깊고 진한 컬러를 모티브로 한 콜드브루 서재는 감각적으로 뽑아낸 베이직한 디자인에 최근 주목받고 있는 기능들을 접목해 유행을 타지 않는다.

특히 콜드브루 제품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션기능 즉 전동으로 책상의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책상이다. 간단한 버튼조작으로 소비자의 체형 및 용도에 맞게 조절해 사용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피로감을 덜어줘 작업 효율성을 증대할 수 있다. 

모듈형 책장으로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구성도 가능하다. 우드도어는 손잡이 없는 푸쉬버튼 타입으로 깔끔하게 구성되며, 유리도어는 댐핑힌지 적용으로 부드럽게 닫힌다. 또 여닫는 충격으로 인한 유리파손을 미연에 방지하는 등 옵션구성인 도어에도 섬세한 배려를 놓치지 않았다. 가운데 유리도어를 열면 켜지는 LED조명을 옵션으로 선택 시 장식장의 기능을 더해 분위기 있는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Tag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