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가득 우리집 위한 리빙 인테리어 아이템 총출동
개성 가득 우리집 위한 리빙 인테리어 아이템 총출동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7.03.09 15: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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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 8일 개막…첫날부터 3만4000여 명 방문 ‘북적’

[나무신문] 국내 최대 리빙 전시회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8일 3만4000여 명의 관람객들의 발길을 불러 모으며 성황리에 개막했다.

올해로 23회를 맞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우리 집에 놀러 와(Play at home)’를 주제로 국내외 가구 및 홈 퍼니싱 제품, 인테리어 소품 등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집’에 초점을 맞춘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는 12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 △리빙 트렌드 섹션에서는 가구 브랜드 ‘일룸’이 가족 생애주기별 콘셉트 공간을 선보이며, 모션베드 아르지안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안마의자, 카페트 등 디즈니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각종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 디즈니 홈 컬렉션 부스에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관람객의 방문이 이어진다.

▲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8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 A홀과 B홀에서 열린다.

아울러 △살롱 드 리빙아트 섹션에서는 프리츠한센, 보에, 현우디자인, 대림바스 등 각 분야에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와 디자이너들이 협업해 차별화된 공간을 선보였다. 공식 협찬사인 ‘하나금융그룹’이 후원하는 아트라운지가 행복을 테마로 노동식 작가와 설치작품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리빙 데코 섹션에서는 여러 가지 홈 퍼니싱 제품과 함께 봄맞이 인테리어를 위한 개성 넘치는 리빙 아이템들을 소개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주요 기획전인 △디자이너스 초이스에서는 김종완, 백종환 공간 디자이너와 강정선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가 참여해 취미(Home Hobby), 놀이(Home Entertainment), 초대(Home Party)의 3가지 테마에 맞춰 집을 휴식 및 놀이공간으로 꾸며 화제가 됐다.

또한 현장에서는 디자인 협회 관계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 리빙 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올해 가장 특색 있는 공간과 제품을 선정하는 △리빙 디자인 어워드도 열렸다. 올해 ‘눈에 띄는 공간상’에는 개성과 트렌드를 반영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은 프리츠한센, 보에, 디즈니 홈 컬렉션의 부스가 수상작으로 결정됐다. 그리고 ‘눈에 띄는 제품상’은 독특한 리빙 디자인 콘셉트를 선보인 일룸, 데스커, 몬타나, 라곰바스, 쿠퍼 등 총 10팀이 수상했다.

이와 함께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됐다. 디즈니 홈 컬렉션에서는 SNS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에코백을 증정하고, 패브릭 전문 브랜드 네스홈은 방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싸이클링 백, DIY 페이퍼 데코 수납함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했다. 재봉기의 명가 부라더소잉팩토리에서는 패브릭 바구니 만들기 현장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오는 12일까지 코엑스 A홀과 B홀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1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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