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침대·식탁·프리미엄 붙박이장 눈에 띄는 신제품 3종
전동침대·식탁·프리미엄 붙박이장 눈에 띄는 신제품 3종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10.1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전국 9개 한샘 플래그샵 및 80여 개 대리점서 동시에 선봬
▲ 개인 생활 패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전동침대.

[나무신문] (주)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매트리스가 분할돼 서로 방해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헤더 전동침대’와 카페 같은 거실을 연출하는 ‘일로 리빙다이닝 식탁세트’, 프리미엄 붙박이장 ‘바흐 브라운’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개인 생활 패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전동침대
헤더 전동침대는 매트리스에 전동 프레임을 내장해 체형에 맞게 상·하체와 머리 부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특히 좌·우가 분리돼 있어 생활 패턴이 다른 두 사람이 함께 사용해도 서로 방해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매트리스의 상단과 하단의 각도를 조절하면 신체의 압점을 분산해 가장 편안한 자세로 숙면 가능하고, 머리 부분의 각도를 미세하게 조절하는 ‘헤드 틸팅’ 기능으로 독서, 스마트폰 사용, TV시청 등의 활동을 돕는다.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포함해 킹사이즈(좌/우 분리형) 399만원, 퀸사이즈(좌/우 일체형) 299만원에 만날 수 있다.
 

▲ 카페, 서재 기능까지 가능한 식탁세트.

카페, 서재 기능까지 가능한 식탁세트
일로 리빙다이닝 식탁세트는 2~30평형대 거실에 배치하면 카페 같은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높이가 720㎜로 일반적인 식탁보다 30㎜ 정도 낮아 식사뿐만 아니라 독서, 학습 지도 등 다양한 활동에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벤치 의자의 등받이와 좌판에는 쿠션을 내장해 소파와 같은 안락함을 제공하고, ‘ㄱ’자 모양으로 구성된 코너형 벤치는 상황에 따라 ‘ㅡ’자 모양으로 분리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소재로는 애쉬 원목과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고, 6인 세트는 95만9000원, 4인 세트는 67만4000원이다.
 

▲ 한샘 최초의 프리미엄 붙박이장.

한샘 최초의 프리미엄 붙박이장
바흐 브라운 붙박이장은 한샘 최초의 프리미엄 붙박이장이다. 내부 LED 옷장 조명과 반투명 브론즈 거울도어를 설치하면 내부 수납물이 은은하게 비쳐 고급 쇼룸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긴 장, 짧은 장 등 일반적인 붙박이장 몸통 구성에 더해 의류 살균장, 금고장, 화장대장 등 프리미엄 옷장 모듈도 추가했다. 서랍 레일로는 독일 헤티히社 제품을 적용했는데, 소리 없이 천천히 닫히면서 옆면으로 레일이 노출되지 않아 깔끔하다. 10.5자(3150㎜) 기준 200만원 대에 만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 23개 키친&바스 전시장과 220여개 한샘 부엌 대리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