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미리보는 신혼집 캠페인
2017 미리보는 신혼집 캠페인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8.2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개성과 취향 반영한 30개의 공간 제안
▲ 한샘 신혼침실-폴린 침대, 폴린 붙박이장.

[나무신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내년 상반기까지 부부의 개성과 취향을 반영한 30개의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하는 ‘2017 미리보는 신혼집’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샘은 미리보는 신혼집에서 ‘대화가 넘치는 거실’, ‘카페처럼 감각적인 거실’,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침실’, ‘외출이 즐거워지는 드레스룸’ 등 총 30개의 공간을 선보인다. 집 꾸밈의 경험이 적은 예비 신혼부부들은 한샘이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패키지 공간을 통해 신혼집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매장에서는 전문코디네이터와 3D 시뮬레이션 상담 서비스(큐브, Cube)를 활용해 가상으로 가구를 설치해보면서 집 꾸밈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파 8종, 붙박이장 2종, 식탁 4종, 거실장 3종 등 인기 신혼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태리 마스트로또사의 가죽을 사용한 칼리아한샘 소파의 경우 최대 54만원 할인하고, 레논거실장과 함께 구매하면 거실장을 10만원 할인한다. 또한 ‘컴포트아이’ 매트리스를 구입하면 ‘루나 침대’ 또는 ‘폴린 애쉬 침대’ 등 침대 3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에서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영업사원에게 제시하면 상담만 받아도 면세점 상품권을 지급하고, 롯데카드 결제 시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샘이 제안하는 미리보는 신혼집은 한샘인테리어닷컴(interior.hanssem.com) 및 전국 9개 플래그숍과 80여개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