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소파 등 休 관련 신상품
리클라이너소파 등 休 관련 신상품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8.1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몰, 휴가시즌 및 대형 스포츠행사 특수 기대
▲ 한샘몰-엄마와 아이가 함께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를 이용하는 모습.

[나무신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자사 온라인몰(mall.hanssem.com) 등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선보이는 폼 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신상품을 출시한다. 본격적인 휴가시즌, 대형 스포츠행사를 앞두고 휴식과 연관된 신상품을 기획한 것.

가격, 품질경쟁력 갖춘 폼 매트리스 출시
한샘은 키, 몸무게 등 한국인 체형에 맞게 고안한 ‘디퍼 프리미엄 폼 매트리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메모리폼의 장점을 부각해 탄탄한 지지력과 효과적인 체압 분산을 통해 사용자에게 안락감을 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가 폼 매트리스 대비해 가격경쟁력을 갖춘 상품으로, 8월1일부터 사전구매이벤트를 통해 300명 한정으로 퀸, 슈퍼싱글사이즈 상품을 20% 할인한 70만원 초반, 50만원 중반대 가격에 선보였다. 특히 한샘은 구입 후 90일 동안 무료체험서비스를 실시해 내 몸에 맞지 않을 경우 무료반품 및 100% 환불해주는 특별 서비스를 도입했다. 아울러 10년간 내부소재 변형 및 꺼짐에 대해 무상 품질 보증서비스도 보장한다.

가족과 함께 휴식을 뉴 프라임 리클라이너
한샘은 지난 1년간 누적 판매량 1만 세트를 기록한 히트상품인 ‘프라임 리클라이너’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기존에 5㎝였던 좌방석 높이를 45㎝로 낮춰 온가족이 편안하게 앉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한 번의 터치로 리클라이닝 기능이 작동하는 원터치 버튼과 USB 단자를 도입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축성이 우수한 천연황소면피 가죽을 적용했으며, 어반그레이, 모건브라운, 허니모카 총 3가지 컬러가 구비돼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