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정기세일 돌입…기획전도 풍성
여름 정기세일 돌입…기획전도 풍성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7.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사미아, 카우치형 소파 신제품 20% 할인 등

[나무신문]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7월17일까지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무더운 여름철 집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바꿔줄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먼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냄과 동시에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인 거실에서 가장 큰 부피를 차지하는 소파 특가전을 실시한다. 다리를 쭉 뻗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우치형 소파 ‘에이블’, ‘얼바인’, ‘디바니’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밤 숙면을 위해 필수적인 요소인 침구류 기획전도 준비했다. 흡습성과 속건성이 우수해 여름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린넨과 부드러우면서도 통기성이 좋은 100% 자연섬유 모달을 소재로 한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생루이 린넨 코튼이불’,‘베니스 모달이불세트’ 외 다양한 쿠션, 주방용품, 커튼류 등 까사미아의 인기 자연소재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또한 까사미아는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채널의 일환으로 카카오톡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 까사미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전국 까사미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전용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7월31일까지 론칭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한 고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