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혼수 시즌…집단장을 한 번에
이사·혼수 시즌…집단장을 한 번에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4.2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몰,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부엌_유로(EURO)8000 유로그레이.

[나무신문] 한샘몰(mall.hanssem.com)에서 샘베딩 옷장을 최대 30% 할인하고 서랍장, 부엌가구, 거실장 등을 대상으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침실과 거실, 주방 공간의 분위기를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꿀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5월4일까지 샘베딩 옷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시 본인의 한샘몰 아이디와 추천인 아이디를 함께 입력하면 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엌도 좋은 조건으로 교체할 수 있다. 샘베딩 옷장과 부엌을 함께 구매하면 옷장을 최대 30% 할인해주고, 부엌가구는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거실 제품 중에서는 거실장 2종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4월 말까지 프라임리클라이너, 아르노, 피노, 프라페 소파 4종을 구매할 경우 클린트 거실장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신제품 스탠다드 거실장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한샘은 올해 3월 유통 및 상품별로 분리 운영하던 한샘몰과 한샘 인테리어닷컴, 한샘키친&바스닷컴, 한샘ik닷컴 등 4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한샘몰을 오픈하고 하나의 사이트에서 고객이 집 꾸밈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