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감성 자극하는 봄 웨딩 컬렉션
모던한 감성 자극하는 봄 웨딩 컬렉션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3.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5월31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선물 증정 이벤트
▲ 봄 웨딩 신제품 테일러 시리즈.

[나무신문] 퍼시스 그룹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www.iloom. com)이 신혼부부가 꿈꾸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는 봄 웨딩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팬톤 컬러 Top10 중 하나로 선정된 Lilac gray 컬러를 활용한 웨딩 컬렉션을 선보인 것.

메이 소프트 침대는 라이트그레이 컬러의 인조가죽 헤드보드에 볼륨감 있는 퀼팅을 채워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침실을 연출해주는 침대다. 깔끔하고 화사한 화이트톤의 신혼 침실에 메이 소프트 침대를 함께 배치하면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보다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간결한 라인과 부드러운 면이 조화로운 디아니 소파 역시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거실을 한층 모던한 분위기로 이끈다. 등, 좌판의 쿠션은 앉았을 때 포근함을 주고 흑크롬 다리는 거실을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드라마 속 멋스러운 드레스룸을 집 안에 들이는 것이 로망인 신혼부부에게는 테일러 시리즈가 제격이다. 패턴, 컬러, 디자인 등 감각적인 소품이나 보이고 싶은 의류는 오픈형 프레임에 수납하고, 계절 옷, 속옷 등 별도 수납이 필요하거나 가리고 싶은 의류는 도어가 달린 클로즈형 옷장에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한편 일룸은 오는 5월31일까지 모든 제품 300만원 이상 구매 시 LG 침구킹을, 소파 150만원 이상 구매 시 타우 소파테이블을 증정하는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온라인에 사용 후기를 남기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00% 선물을 지급하는 제품 후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