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이사·혼수철 맞아 할인 이벤트
3월 이사·혼수철 맞아 할인 이벤트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3.1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넥스, 최대 62% 할인 및 푸짐한 사은품
▲ 주방가구 블라썸.

[나무신문] (주)에넥스(대표 박진규 부회장 www.enex.co.kr)가 새봄 이사·혼수철을 맞아 3월부터 주방, 침실, 거실, 학생용 가구 등 봄맞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최대 62%까지 할인되는 이벤트로 봄을 맞아 새롭게 집단장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에넥스 직매장과 대리점에서는 오는 4월 말까지 주방가구와 붙박이장을 20% 할인 판매하는 ‘45주년 고객감사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주방가구, 붙박이장 각각 7종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주방가구는 40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제품을 포함해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의 제품, 붙박이장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는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했다. 또한 주방가구와 붙박이장 100만원 이상 구매 후 SK브로드밴드를 신규 가입할 경우 40만원이 캐시백 형태로 제공된다.

소파 및 학생가구도 인테리어 직매장에서 3월 한 달간 세일에 들어간다. 소파 브랜드 ‘디바닉(DIVANIC)’과 학생용 가구 브랜드 ‘위젬버(WIZEMBER)’가 전 품목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디바닉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면 소파 가죽 케어 키트 또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며, 위젬버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한다.

한편 온라인몰인 에넥스몰(mall.enex.co.kr)에서도 집 단장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3월동안 ‘새봄맞이 집단장’ 이벤트를 마련해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거실장부터 서랍장, 식탁, 의자, 책상, 침구, 생활용품까지 총 50여 가지 온라인 전용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 5% 할인 쿠폰과 구매금액의 1% 적립금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라텍스 베개부터 서랍장까지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