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딸라, 크리스마스 나잇 참여
이딸라, 크리스마스 나잇 참여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5.12.1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무신문]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www.facebook.com/iittalakorea)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대림미술관이 주최하는 ‘크리스마스 나잇(Christmas Night)’에 함께한다. 

크리스마스 나잇은 일상에 지친 관람객들을 위해 매월 새로운 테마의 문화 충전 기회를 제공하는 대림미술관의 굿나잇(Good Night)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이 달에는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와 함께 매주 목요일인 3, 10, 17일 총 3회에 걸쳐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크리스마스 나잇’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나잇이 진행되는 대림미술관의 D라운지는 이딸라의 알토 화병, 루뚜, 기비 등 북유럽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대표 디자인 제품과 컬러풀한 캔들 홀더 등으로 꾸며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딸라가 개발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이딸라 알파벳으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만들어 트리에 걸면 포춘 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첨 문구가 담긴 쿠키를 받은 사람에게는 이딸라에서 마련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딸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ittalaKorea)을 통해 12월 한 달 동안 총 100명에게 크리스마스 나잇 VIP초대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