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고객만족 2관왕 수상 기념 이벤트
에넥스, 고객만족 2관왕 수상 기념 이벤트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5.12.10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클라이너 소파 아모르.

[나무신문] 에넥스(대표 박진규 부회장 www.enex.co.kr)가 이 달부터 대통령 표창 국가품질혁신상 고객만족부문 수상과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부엌가구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고객감사 大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기제품 할인은 물론 고급 생활가전에 럭셔리 제주 여행까지 푸짐한 혜택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전국 에넥스 직매장, 대리점, 쇼룸 등에서 오는 2월29일까지 주방가구는 ‘프리미엄 명품 주방 특별 제안전’으로 최고급 사양의 프라임급 제품 10종을, 붙박이장은 깔끔한 디자인의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붙박이장 6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공식 쇼핑몰인 에넥스몰(mall.enex.co.kr)에서도 수상을 기념해 14일까지 ‘1000원 고객감사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 5개 중 원하는 제품을 1000원에 응모 가능한 이벤트로, 에넥스몰 회원가입 후 원하는 제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상품은 133만원 상당의 붙박이장부터 40만원 상당의 수납 화장대, 침대, 리클라이너 소파, 벽시계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인테리어 직매장에서는 12월 한 달간 최고급 소파를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2015 the dream SALE’을 연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착석감으로 유명한 이태리 명품 소파 브랜드 ‘이노바’부터 최고급 리클라이너 소파, 천연면피 소파 등 고가의 소파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소비자들을 유혹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