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제11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KCC, ‘제11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5.10.02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층간소음 방지 및 친환경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 3가지 쇼룸 선봬

[나무신문] KCC(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제11회 코베(Korea Baby & Edu Fair)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부모들의 ‘내 아이방 인테리어’ 고민 해법을 제시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고 밝혔다.

KCC는 10월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최대 규모 부스로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의 아이방 3가지 디자인 쇼룸을 모두 전시하며 고객들과 직접 만날 예정이다.

올해로 11번째를 맞는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300여개 업체가 참가하는 최대 베이비페어 중 하나로 예비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출산 및 다양한 육아정보를 제공해 올해 약 13만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에서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의 아이방을 모델하우스 형태로 전시해 방문객들이 현장에서 바로 비교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가구를 비롯한 인테리어 소품들과 바닥재 등 인테리어 자재까지도 한 자리에 모아 신생아부터 취학 아동까지 아이방 인테리어에 대해 막막해했던 부모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는 유용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3가지 아이방 모두 층간소음 저감효과가 있는 6.0mm 두께의 바닥재인 ‘숲 소리휴(休)’를 적용하고 트렌디방에는 벽과 천장을 벽지가 아닌 KCC의 친환경 페인트 ‘홈앤 웰빙’으로 꾸며 색감과 질감, 냄새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아이들 둔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층간소음 이슈와 친환경 건축자재에 대한 부분까지 모두 만족하는 인테리어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