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엌 위생 지키는 ‘후드케어 서비스’
부엌 위생 지키는 ‘후드케어 서비스’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5.09.23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몰, 21일부터 사전 예약판매…10월30일까지 이벤트 진행

[나무신문] 한샘몰이 부엌 환기시설인 후드 관리 서비스인 ’한샘 후드케어 서비스’를 10월5일 론칭하고, 21일부터 사전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이는 작년 7월 시작한 매트리스케어 서비스에 이은 한샘의 2번째 홈케어 서비스다.

후드는 음식 조리 시 냄새뿐만 아니라 유해가스, 유증기 등을 빨아들여 부엌 위생과 사용자의 건강을 지킨다. 그러나 주기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이물질이 쌓여 후드의 흡입력이 하락해, 제 기능을 하지 못한다. 한샘 후드케어 서비스는 총 60분 동안 7단계에 걸쳐 후드 외관은 물론이고 후드 필터망, 팬, 팬커버, 그리고 가열기기 상부 및 주변 타일벽까지 청소하는 부엌 위생 솔루션을 선사한다.

슬라이딩 후드, 통 후드, 빌트인 후드 등 60cm 규격은 기본형 서비스가 적용되고, 이 외에 침니형, T자형 후드 등은 고급형 서비스가 적용된다. 한샘몰에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는 일부 지역을 제외한 수도권에서만 구매 가능하나 추후 서비스 범위가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판매 기간인 21일부터 10월4일까지는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0월30일까지는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로 공유한 고객과 서비스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각 경품과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