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라이트클럽’ 신규 회원사 조인식 진행
‘듀오라이트클럽’ 신규 회원사 조인식 진행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5.09.2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라스, 삼경안전유리·한국E&B·경기유리 등 7개 업체

[나무신문] 한글라스(대표이사 이용성, www.myhanglas.co.kr)가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한글라스 본사에서 ‘듀오라이트클럽’ 신규 회원사 조인식을 17일에 가졌다.

듀오라이트클럽은 한글라스의 ‘상생’이라는 한글라스 기업 이념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범한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복층유리 생산자 네트워크다. 2002년 1월 출범한 이후 지속적으로 규모를 확대해가며 현재 철저한 검증을 거쳐 기술 및 품질을 인정받은 63개의 듀오라이트클럽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듀오라이트클럽은 외적인 성장뿐 아니라 엄격한 품질 관리와 평가 시스템을 통해 회원사들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최고 품질의 유리에 생산성, 효율성 향상 및 안정적인 품질관리가 더해지며 듀오라이트클럽은 그 자체로 ‘품질과 서비스의 보증수표’로 통할 만큼 업계 전반과 고객에게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이날 듀오라이트 클럽 조인식에는 삼경안전유리㈜(대표이사 공정수), 한국E&B㈜(대표이사 박홍근), ㈜경기유리(대표이사 최대식), ㈜그린에코지앤티(대표이사 심교진), ㈜신광판유리(대표이사 전용배), ㈜정암지앤더블유(대표이사 손홍희), 탑창호공사㈜(대표이사 문성국) 등 7개 업체가 새로 가입했다.

한글라스 유세웅 상무는 “기술력을 갖춘 듀오라이트클럽 가입사들과의 동반성장은 한글라스가 LH 진주 신사옥, 인천국제공항, 남극 세종과학기지 등 가장 친환경적이면서 높은 기술력이 필요한 대형 건물들에 유리를 공급할 수 있었던 원동력이기도 하다”며 “한글라스는 앞으로도 경쟁력 강화,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회원사들과 상생하며 국내 유리시장의 발전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