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4.10.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떼카코리아, 원목 마루로 고품격 더한 인테리어

고품격 원목마루문화를 선도하는 떼카코리아(www.tekakorea. co.kr)가 소비자가 뽑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원목마루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떼카코리아(TEKA KOREA)는 고품격 생활공간을 창조하는 건축 자재 수입 업체로 자연의 소중함과 더불어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다. 떼카코리아는 PT.TANJUNG 사와의 합작 연구로 독보적인 ‘TEKA FLOOR SERIES’를 개발해 수많은 시공 노하우를 인정받으며 국내 원목마루 문화의 질적 성장을 도모한 바 있다.

‘TEKA FLOOR SERIES’는 과학적이고 미학적인 접근으로 현대적인 감각과 세련된 디자인을 더해 실내 공간을 더욱 매혹적으로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원목마루(PEERLESS), 이태리로 역수출 하는 뻬레띠(FERRETTI), 100년 이상된 고재(古材)마루 등의 상품군으로 소비자들에게 선택의 폭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수십 가지 패턴의 원목마루를 지속적으로 연구ㆍ개발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