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공 대신 스킬 전동공구 잡자
야구공 대신 스킬 전동공구 잡자
  • 박광윤 기자
  • 승인 2013.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킬, ‘나이스 캐치! 스킬 캠페인’ 실시

전동공구 브랜드 스킬(Skill)이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2013년 프로야구와 함께하는 ‘나이스 캐치! 스킬’ 캠페인을 실시한다.
‘나이스 캐치! 스킬’은 일상생활에서 작업이 필요한 순간, 합리적이고 우수한 품질의 스킬 전동공구가 필요하다는 점을 야구를 활용해 재미있는 슬로건으로 풀어낸 캠페인으로, 올 프로야구 시즌 동안 다양한 장소에서 찾을 수 있는 ‘스킬 로고’의 인증샷을 보내는 고객에게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25일까지 프로야구 시즌 내내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TV프로야구경기, SK 문학 경기장, 대형 마트와 온라인 오픈마켓 및 공구상가 행사 포스터 등 주변에서 발견한 스킬 전동공구 로고의 사진을 찍어 첨부하고 이름과 이메일을 적은 후 #3696번으로 문자를 보내면 된다.

캠페인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킬 전동공구 신제품을 비롯, 야구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인천 문학경기장 최고급 VIP 테이블석 티켓과 인코자바 고급글러브, 최신형HD 블랙박스, 주유권 등 총 45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월 25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킬 전동공구 홈페이지(www.skiltools.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브랜드 저변 확대를 위해 범국민적 컨텐츠인 한국프로야구를 마케팅에 접목, 시즌 내내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이색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스킬과 함께 야구도 즐기고 브랜드도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