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이웃 집 고쳐드립니다
어려운 이웃 집 고쳐드립니다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3.03.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사)희망의 러브하우스와 ‘행복나눔 결연식’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지난달 26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보쉬 본사에서 저소득층의 집을 무료로 고쳐주는 사회적 기업 (사)희망의 러브하우스와 보쉬 전동공구 장비후원을 위한 ‘행복나눔 결연식’을 가졌다.

‘희망의 러브하우스’는 어려운 가정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봉사단체로, 올해 보다 많은 이웃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추가로 새 봉사팀을 결성하고 효율적 작업을 위해 보쉬 측에 전동공구 후원을 요청했다. 보쉬는 희망의 러브하우스의 차별화된 수혜자 중심의 빠른 실행 시스템에 공감하고 적극 동참하기 위해 전동공구 및 기타 장비의 장기적 후원을 약속했다.

이에 보쉬는 2500만원 상당의 전동공구 장비들을 1차적으로 지원했다. 후원 공구들은 리튬이온 충전드릴드라이버, 해머드릴, 원형톱 등 공사 현장에 필수적인 무선 공구류 및 레이저 측정공구로 액세서리 교체가 쉽고 사용이 간편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보쉬는 이외에도 집수리에 유용한 신제품 출시 시 추가 지원하고, 임직원의 봉사참여를 확대하며, 페이스북 팬과 함께하는 봉사단을 조직할 예정이다. 특히 보쉬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전동공구를 능숙하게 다루는 전문가들이 모인 커뮤니티와 봉사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여러 물적 인적 자원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저소득층의 주거복지를 개선할 방침이다.
 

Tag
#보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