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렌치 ‘GDS 18V-LI HT’ 출시
임팩트 렌치 ‘GDS 18V-LI HT’ 출시
  • 박광윤 기자
  • 승인 2012.11.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배터리 달고 작업 성능 UP!

▲ 리튬이온 충전 하이 토르크 임팩트 렌치 ‘GDS 18V-LI HT’ 출시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는 빠르고 강력한 파워로 최고의 작업 성능을 제공하는 리튬이온 충전 하이 토르크 임팩트 렌치 ‘GDS 18V-LI HT’를 새롭게 출시했다.

‘임팩트 렌치’는 볼트나 너트 등을 조이거나 풀 때 사용하는 공구로 ‘GDS 18V-LI HT’는 최대 650Nm의 토르크(회전력)로 동급 대비 가장 강력한 파워와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대 2100bpm의 높은 타격률과 3.0K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 컴팩트한 크기로 자동차 설비나 정비, 배관 설치 등 많은 힘이 필요한 작업에서도 활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이 제품은 인체공학적인 소프트 그립으로 작업 중 피로감을 줄일 수 있으며, LED조명이 장착돼 어두운 환경에서도 작업이 가능하다. 손쉬운 액세서리 교환, 공구의 열기를 낮춰주는 최적화된 환기 시스템도 돋보인다.

빠른 충전과 오랜 사용 시간으로 작업 효율을 배가시켜주는 보쉬 프리미엄 리튬이온 배터리도 이 제품의 강점. 특히 보쉬만의 기술인 ‘전자셀보호장치’로 과부하·과열·과충전을 예방, 배터리의 오랜 수명을 보장하며, 자연방전이 되지 않아 언제든지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 배터리 하나로 보쉬의 모든 18V 공구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가격은 50만원대 중반이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강력하고 빠른 회전력으로 18V 전동공구 시장에서 동급 대비 가장 탁월한 힘과 속도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보쉬의 독보적인 기술 집약체로서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해 작업 효율을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