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신혼부부들의 필수 아이템 ‘전동공구’
스마트한 신혼부부들의 필수 아이템 ‘전동공구’
  • 나무신문
  • 승인 2012.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익소비노 사용 이미지

 

 

 

 

 

 

 

 

 

 

 

 

신혼집 꾸미기부터 집안 물청소는 물론
세차와 와인파티까지 ‘알콩달콩’ 전동공구 열전

 

최근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가치’와 ‘실속’이 혼수 장만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고가의 제품 보다 생활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호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것.

이에 따라 ‘전동공구’가 똑똑한 신혼부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추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결혼 후 집안의 간단한 수리나 보수를 직접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여러 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로버트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전동공구는 스마트한 신혼부부들의 혼수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며 “적재적소에 맞는 전동공구를 잘 사용한다면 보다 편리하고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길 수 있을 것”고 말했다.   

 

‘스크류 드라이버’- 신혼집 꾸미기 뚝딱! 달콤한 와인파티까지 OK

▲ 익소비노 세트
새로운 곳에서 신혼 살림을 시작하다 보면 이곳 저곳 손봐야 할 곳이 한 두 군데가 아니기마련이다. 나사를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스크류 드라이버는 여러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리튬이온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인 보쉬(BOSCH)의 ‘익소(IXO)’는 조립식 가구 및 전자제품 조립, 수리 등 각종 스크류드라이빙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대표적인 추천 제품이다. 한 손에 들어가는 초소형 사이즈와 300g의 초경량 무게로 전동공구 사용이 익숙치 않은 아내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와인 코르크 전용 스크류 ‘비노(VINO. 스페인어로 와인을 뜻함)’를 부착하면 힘들이지 않고 와인을 딸 수 있는 전동 와인 오프너로도 활용할 수 있다. 평소 와인을 즐기는 신혼부부들에게 더욱 안성맞춤이다.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로도 좋다. 대형마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5만4000원.

 

▲ 퀴고 사용 이미지

‘레이저 레벨기’- 액자·선반 열맞춰
신혼집 벽에 결혼 사진을 걸거나 인테리어 선반을 설치할 때나 포인트 벽지를 붙일 때에는 양쪽의 균형이 잘 맞는지, 한 쪽으로 기울진 않았는지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이처럼 정확한 위치 설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레이저 레벨기’가 도움이 된다.

▲ 퀴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보쉬의 초소형 크로스라인 레이저 레벨기 ‘퀴고(Quigo)’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수직, 수평 레이저 선이 교차하면서 벽을 4등분해 보다 정확한 위치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바닥이 평평하지 않아도 4도의 기울기 내에서 완벽한 수직·수평 레이저 선을 보여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9만원 대.

 

▲ 스킬 ‘0760’ 사용 이미지

‘고압세척기’- 집안 물청소, 자동차 세차도 손쉽게~
번거롭고 힘든 물청소를 빠르고 쉽게 마무리해주는 ‘고압세척기’도 일상 생활에서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신혼부부들의 혼수 아이템으로 권할 만하다.

▲ 스킬 ‘0760’

스킬(SKIL) 고압세척기 ‘0760’은 컴팩트한 크기에 강력한 분사력까지 갖춘 대표적인 가정용 고압세척기. 힘들이며 문질러 청소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베란다 바닥이나 창문, 섀시, 화장실 등의 물청소를 깨끗이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차 세차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일반 수도 호스보다 물을 절약할 수 있어 신혼 가계에도 도움이 된다. 가격은 10만원 대. 

Tag
#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