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울산건축박람회’ 23일부터 26일 ‘유에코’
‘제4회 울산건축박람회’ 23일부터 26일 ‘유에코’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4.05.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축자재 및 중목구조 목조주택 등…‘공간을 아름답게’
‘제4회 울산건축박람회’가 23일 개막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제4회 울산건축박람회’가 23일 개막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4회 울산건축박람회5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일정으로 유에코(UECO)에서 개최된다. 울산 인테리어 & 가구 특별전도 동시에 개최된다.

한산마케팅연구원이 주최하고 울산MBC가 후원하는 울산건축박람회는 울산, 경상도 지역에 뿌리를 내린 기업들이 자사의 신제품 및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장소로 평가 받고 있다.

올해 4회 울산건축박람회생활을 편리하게, 공간을 아름답게를 주제로 국내 110여 개 다양한 건축 관련 기업이 참가한다.

주요 전시 참가 분야는 다양한 건축자재, 조경, 공공시설, 조명 및 공구 등 전문 건축 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최신 디자인 가구, 다양한 인테리어소품, 가정용품 및 친환경 제품, 중목구조 그리고 전원주택, 펜션 등과 같은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전원생활과 이동식주택, 카라반에 대한 비전도 함께 선보인다.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5000원의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지인에게 무료 문자 초청장도 선물해 함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주최사 한산마케팅연구원의 정시현 대표이사는 침체된 건축산업 및 지역시장 활성화에 이번 전시가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나무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