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초록 집 형상화한 새 CI 발표
에이스홈데코, 초록 집 형상화한 새 CI 발표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9.07.2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기업이 건강한 가정을 함께 만들어 간다는 의미 담아

[나무신문]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생산기업 (주)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최근 새로운 CI를 채택, 선보였다.

새 CI는 초록으로 집을 형상화한 모습을 기반으로, 에이스홈데코와 함께하면 항상 건강하고 활기찬 가정을 만들 수 있음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종합 인테리어 업계의 가장 행복한 가정을 만들 수 있는 기업을 상징한다. 

오행(五行) 목(木)을 상징하는 초록은, 초목이 초록을 띠고 있으면 그 주변의 흙의 기가 건강하다는 증거로, 건강한 기업과 건강한 가정을 에이스홈데코와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을 의미한다. 

다시 말해 평화, 편안함, 자연, 조화 등을 의미하는 초록색 바탕에 집을 형상화한 이미지로 에이스홈데코와 함께 건강하고 편안한 집을 만들어 가는 것을 뜻한다.

(주)에이스홈데코는 인천 남동공단에서 지난 2009년 2월 설립됐다. 30여 년의 경력과 노하우로 설립 초창기부터 꾸준히 성장해 현재 인천 청라산업단지내 2000여 평의 부지에서 다양한 생산설비 일체를 보유하고 70여 명의 임직원들이 다양한 인테리어내장재를 생산하고 있다. 

생산하고 있는 주요 인테리어 내장재는 목재 래핑문틀, 창호, 3연동도어, 발포문틀, ABS도어, 멤브레인도어, 래핑몰딩, 알루미늄 3연동, 스윙(폴더)도어 등이다. 특히 알루미늄 연동은 국내 굴지의 H사 및 L사 등의 OEM으로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