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제작소, 단층형 샘플하우스 “사전 공개”
공간제작소, 단층형 샘플하우스 “사전 공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25.06.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30일부터 미니박람회… 예비 건축주 대상 맞춤 상담 운영
공간제작소가 6월30일부터 7월12일까지 경기도 화성 본사에서 ‘사전초청 미니 건축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은 33평형 단층주택 'Z-33' 모델.

목조 모듈러 주택 전문기업 공간제작소(대표 박정진)가 오는 630일부터 712일까지 경기도 화성 본사에서 사전초청 미니 건축박람회를 연다. 신규 샘플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열리는 이번 행사는 예비 건축주들이 오픈 전 공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대상은 2년 이내 20평 이상 주택 건축을 계획하고 대지를 보유한 건축 예정자다. 참가 신청은 사전 예약제로만 운영되며,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단층형 Z-22(22평형), Z-33(33평형) 모델이 처음 공개된다. 작년 12월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모델로 화성 공장 이전 후 공간제작소가 처음 제작한 단층형 샘플하우스다.

22평형 단층주택 'Z-22' 모델.

현장을 찾은 참가자들은 모델하우스를 자유롭게 관람하고 구조 및 자재, 공간 구성 등 실질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전문 건축 매니저와 1:1 맞춤 상담도 가능하다.

공간제작소 최용규 건축매니저는 모듈러 주택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실제 주택을 경험하고 상담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다이번 행사는 집짓기를 준비 중인 고객들이 실질적인 체험을 통해 신중한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사은품이 제공되며 현장 계약자에게는 별도 혜택이 주어지는 시크릿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무신문

공간제작소가 신규 샘플하우스에 대한 오픈 전 '사전 초청 미니박람회'를 개최한다.
공간제작소가 신규 샘플하우스에 대한 오픈 전 '사전 초청 미니박람회'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