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일언/전시회 시즌이 돌아왔다. 전시회 참가 효과는.

<가나다 순>

2008-02-14     나무신문

전시회 참가는 회사의 이미지 제고 및 위상을 높이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 게 사실이다. 하지만 만만치 않은 자금이 든다는 데 문제가 있다. 자칫 별다른 성과 없이 손해만 볼 수 있다. 때문에 참가비용을 현장에서의 판매나 계약으로 보전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박희국 이사 / 영림목재

 

 

전시회 기간 중 반짝 홍보효과 뿐, 금방 소비자들의 기억에서 사라져버리는 것 같다. 홍보효과를 지속시키는 방안이 필요하다. 이는 개별 업체 보다는 전시회 주최측에서 주관해야 효과가 클 것이다. 방법으로는 수 개월 단위로 DM발송이나 참가업체의 협찬을 받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등을 생각할 수 있다.               
정의영 이사 / 원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