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3일~7월29일 주간운세

2007-07-19     운세닷컴

49년 새 집을 건축하고 인테리어나 가구를 재배치하겠다. 창조적이며 재물 운 상승한다.
61년 힘든 영역을 넘나들며 결실을 얻고, 명예가 높고 문서 운과 재물 운 급상승하겠다.
73년 현 위치가 불안정하여 땅고르기 중. 이사 또는 해외 이민이나 출장 운이 있다.
85년 의무감 부담이 커 맘이 답답하나 기다리면 소원성취를 하겠다.


51년 행운이 따르니 귀인을 만나 평생의 소원을 이루며 안정된 생활기반을 잡는다.
63년 하나를 얻고 재도전해 둘을 얻으니 행운이 있고 명예와 재물 운 상승한다.
75년 여러 사람의 신임과 인기를 얻어 성공의 기초를 다지고 신분·재물 운 상승한다.
87년 생활의 질서를 잡고 안정을 취함. 학업이 우수해 사회의 재원이 된다.
 

41년 비바람이 불면 맨 먼저 눕는 풀잎처럼 유연하게 시세에 따르는 것이 지혜롭다. 53년 진실은 언젠가 아는 법. 지금은 때가 아니니 앞장서지 말 것.
65년 자신의 영역에서 때를 기다리고 유머와 여유를 갖고 생활을 자유롭게 즐겨라.
77년 가까운 사람에게 이벤트성 약속을 피하고 솔직히 말하고 여유롭게 생활을 즐겨라.
 

43년 맺고 끊기를 반복하지 말고 한쪽으로 강하게 실행하면 명예와 재물 운 있다.
55년 새 곳으로 옮기고 이동하는 운세. 가까운 사람과 이별 수를 주의하라.
67년 부동산 취득하고 재물 운과 문서 운 있다. 가구 마련하고 새 인연을 만나겠다.
79년 소원을 이루며 재물 운과 문서 운 있어 새 집 사고 혼인 수도 있겠다.

 

45년 귀인을 만나 어려움을 해결하고 문서 운에 하자를 막고 재물 운이 상승세.
57년 새로운 직업 운과 재물 운 상승. 새 인연을 만나거나 사랑이 찾아온다.
69년 문화와 예술 계통에 전문지식이 많고 명예가 사방에 퍼져 재물 운 상승한다.
81년 닥친 문제는 스스로 해결한다는 배짱으로 솔직히 고백하면 난관을 벗어날 수도 있다.


47년 새 집으로 이사하거나 병에 약을 얻고 소원을 이루며 집안에 경사가 있겠다.
59년 새 집을 짓고 이사하고 사업 확장하겠고 기회에 도전하면 소원을 이룬다.
71년 취미생활·여행으로 여유를 찾고 직장에 충실하면 재물 운 상승한다.
83년 직장 동료나 다른 사람들과의 치열한 경쟁에서 드디어 이기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