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외(2012.09.17)
동정 외(2012.09.17)
  • 나무신문
  • 승인 2012.09.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어업 식생활 포럼 창립식 참석
이돈구 산림청장은 9월5일 국회에서 열린 ‘농림어업 및 식생활 발전 포럼 창립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창립기념식과 농산물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산림청에서는 이 청장을 비롯해 기획조정과 및 관계관이 참석했다.

 

 

무궁화 문학상 시상식
김남균 산림청차장은 9월7일 경남 밀양에서 열린 ‘제1회 무궁화 문학상 시상식’에 참석해 시상했다. 무궁화를 소재로 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무궁화의 친근한 이미지 및 국민적 관심을 제고하기 위한 이날 행사에서는 산림청장상 등 16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박근혜 후보와 오찬 간담회
이경호 한국목재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은 지난달 30일 서울시내 한 음식점에서 중기중앙회 회장단 자격으로 박근혜 대선후보와 오찬을 겸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 이사장은 우리나라의 조림정책이 성공을 거두어 세계적으로도 산림조성이 완성돼 가고 있는 국가로 인정받고 있고, 나아가 목재의 이용 및 활용정책을 강력히 추구해 목재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달라고 주문했다.

 

 

 

 

 

 

 

 

임업기계 활성화 간담회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장일환·사진)는 9월5일 산림조합중앙회 대전청사 회의실에서 김병구 경영상무와 임업기계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각 기관 업무담당자, 목재집하장을 운영하고 있는 업무담당자 등 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임업기계지원센터 및 목재집하장 활성화 간담회를 개최했다.

 

 

ㅁ…신안조합 금융업무 시작
전남 신안군산림조합(조합장 황권순)은 9월11일 전남 목포시 신흥로 96번지에 금융 하당지점 개점식을 갖고 본격적인 금융업무를 시작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동면 산림조합중앙회 부회장을 비롯해 박우량 신안군수, 목포시의회 배종범 의장, 신안군의회 양영모 의장, 관내 산림조합장, 조합원 및 지역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ㅁ…우드유니버시티 수강생 모집
우드유니버티시티(정태욱 소장)는 캐나다우드가 후원하는 WDO 과정(목조건축 구조설계 이론 및 software 실무과정)을 오는 10월12일 개강한다. 교육은 내년 3월9일까지이며, 매주 토요일 3시간 수업한다. 20명 선착순 마감. 문의=02.574.3118
 

Tag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