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서재 및 공부방 만들기’
‘완벽한 서재 및 공부방 만들기’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2.03.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 후지제록스와 프린터 증정 이벤트 실시

   
종합가구회사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 김경수)는 신학기를 맞아 후지제록스 프린터스와 함께 오는 3월31일까지 ‘완벽한서재 및 공부방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친환경 아동용가구 ‘로미’ 시리즈 출시기념으로 학생가구 및 서재가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1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서재 및 학생가구를 구매 후 에몬스 가구 홈페이지(www. emons.co.kr)에 서재 및 공부방 사진을 사용 후기와 함께 올리면 된다. 참가 고객 대상으로 에몬스가구의 천연 라텍스 지압 베개 1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20명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출시한 아동용가구 ‘로미’시리즈는 매플과 파스텔 핑크, 블루의 부드러운 컬러가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친환경 아동용 가구다.


심플한 디자인에 귀여운 손잡이와 은은한 스티치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아이들의 신체사이즈와 사용성을 고려해 높이와 형태를 디자인해 상황에 따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에몬스가구는 같은 기간 ‘친환경·명품 서재·주니어가구 특별전’도 진행하고 있다. 신학기를 맞아 서재 및 주니어가구를 30~20%까지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몬스가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몬스가구 관계자는 “자녀방을 꾸미기 가장 적합한 시기가 바로 입학시즌이다”며 “시즌을 맞아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를 활용한다면 아이의 학습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자녀방을 실속 있는 가격과 혜택으로 꾸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