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외
동정 외
  • 나무신문
  • 승인 2011.07.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바이오매스 이용촉진 협약이돈구 산림청장은 7월21일 전남 여수 중흥동 여수화력발전에서 박준영 전남지사, 장도수 한국남동발전 사장과 ‘산림청-전남도-남동발전 산림바이오메스 이용촉진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협약서를 교환했다.
즐거운 목공교실 개최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은 7월27일과 8월17일 총 2회에 걸쳐 충청북도 청원군 미동산수목원에서 서울 마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추천한 결손가정 등 가정형편이 어려운 아동 80명을 대상으로 우리나무로 직접 목공예품을 만드는 ‘즐거운 목공교실’을 개최한다.

 

 

완도군산림조합장 당선이부남(李富男)씨가 완도군산림조합 조합장에 당선됐다. 이 신임 조합장은 전남도립대학을 졸업하고 완도읍장과 전담조의회 의원 등을 역임했다.
국제 목재산업 심포지엄 참석
이경호 한국목재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은 7월19일 국립산림과학원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목재산업 및 임산물 교역환경에 관한 국제 심포지엄’에 참석했다. 심포지엄에는 중국 일본 뉴질랜드 등 목재산업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인제 집짓기 상량식박찬규 한국목조건축협회장은 7월18일 오후 2시 강원 인제에서 열린 ‘2011 인제 신남 집짓기 상량식’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문화도시연구소 주대관 소장을 비롯한 인제군 관계자와 학생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홍천저목장 방문
이원열 한국목조건축협회 상근부회장은 7월20일 홍천저목장을 방문해 저목장 조성현황을 살펴보고 고연섭 홍천관리소장을 내방했다. 이 자리에서 이 부회장은 낙엽송 건축용재의 주문생산 등을 요구했다.

 

 

…건축사 대상 목조건축 세미나
캐나다우드 한국사무소는 8월18일에서 2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 캐나다우드는 이 기간 중인 19일에 부산건축사협회 소속 건축사를 대상으로 ‘목조건축 설계 워크샵’을 개최한다.

Tag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