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외
동정 외
  • 나무신문
  • 승인 2011.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수목원 초도방문이돈구 산림청장은 지난달 22일 오전 경기 포천 국립수목원을 초도 방문해 업무보고를 듣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청장은 이 자리에서 “국립수목원은 생물자원 관련 선도기관으로 중요한 임무를 맡고 있다”며 “자원전쟁에 대비해 우리 식물을 지켜나가는 일에 신경써 달라”고 당부했다.
2011년 정기총회 개최
장일환 산림조합중앙회장은 2월24일 오전 10시 서울 송파구 삼전동 산림조합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이돈구 산림청장을 비롯한 전국의 회원조합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목재협회 정기총회서 축사
이경호 한국목재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은 2월22일 개최된 대한목재협회 정기총회에 내빈으로 참석했다. 총회에서 이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이제는 목재업계 스스로 목재가 친인간적인 자재라는 것을 적극적으로 알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산림조합중앙회 인사(2011. 3. 1일자)
△총무부 부장 손득종 △유통지원부 부장 채금석 △임업기계훈련원 원장 이동환 △기획조정실 운영평가팀 팀장 정규순 △ 총무부 인사팀 팀장 사공정한 △조합감사위원회감사실 기획상시감사팀 팀장 어경수 △유통지원부 목재이용팀 팀장 신구택 △엔지니어링사업본부 차장 이창표 △임산물유통사업소 차장 류희일

 

◎…오스트리아 전문가 초청 세미나
산림생산기술연구소(소장 김재원)는 2월17일 경기 포천시 소흘읍 산림생산기술연구소에서 지방청 및 지자체 임업기계 담당자, 관련단체 등 8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스트리아 임업기계 전문가 Josef Buchegger씨를 초청해 오스트리아의 산물수집 시스템 기계화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임우회 제35회 정기총회
임우회는 2월23일 오전11시에 임우회관에서 제35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는 김연표 회장을 비롯한 임업계 원로 90여 명과 이돈구 신임산림청장, 구길본 국립산림과학원장, 박종호 산림자원국장 등이 참석했다.

Tag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