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 대리석 마루 ‘노블스톤’
한솔홈데코 / 대리석 마루 ‘노블스톤’
  • 나무신문
  • 승인 2010.10.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의=080.777.2299

고급 인테리어의 결정판 대리석 마루 ‘노블스톤’ 출시

 

한솔홈데코가 최근 대리석 마루인 한솔참마루 ‘노블스톤’(Noble Stone)을 출시했다.
노블스톤은 중대형 아파트 및 고급 빌라의 거실 아트월이나 바닥재 등 내부 마감재로는 물론, 건물의 로비, 현관 등 마루 및 벽체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자연 그대로의 천연 대리석을 옮겨놓은 듯한 이 제품은 일반 천연석에 비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설치가 간단하다. 또 수분 및 오염 물질 침투에 강해 유지보수가 간편한 것이 또 하나의 장점이다. 
노블스톤은 크게 세 가지 제품라인으로 나뉜다.


▲ 델리카토크림 프레스티지 라인(Prestige Line)의 대리석 플로링은 제품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허니콤 구조로 초경량화에 집중하며, 충격 보강 구조로 천연석 대비 쉽게 깨지지 않으면서 열전도성이 뛰어나다. 온돌마루와 동일한 방법으로 시공하기 때문에 목질마루와 복합시공이 가능하며, 패턴시공 및 무메지 시공으로 아름다움을 극대화해 감각적인 공간미를 선사한다. 운영 패턴은 마론다크, 마론라이트, 델리카토크림, 델리카토브라운, 트라버틴, 브라운티니, 네로마퀴나, 머쉬룸크림, 뉴빌리에미 모카크림 등 총 30개 패턴을 운영하며, 건설사 요구시 원석 및 석종 전체 공급가능 체제를 구축했다. ▲ 마론라이트
노블라인의 대리석 타일은 천연대리석, 세라믹 기제층으로 구성되며, 천연 대리석 대비 인장강도가 2배로 내구성이 뛰어나 난방용 및 상업용 바닥재로 적합하다. 자재 및 시공 등 제반 비용이 천연 대리석 대비 40% 이상 경제적이어서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재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원석 슬림화로 천연 대리석 대비 중량이 1/2수준으로 시공 및 운반 등의 취급이 편리하다.
내츄럴 라인의 폴리싱 타일은 그린, 화이트, 스톤칼라, 다크 그레이, 라이트 옐로우의 6가지 네추럴 트렌드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정해 주거 공간은 물론 상업공간에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도록 했다.


   
▲ 모자익패턴
한솔홈데코 담당자는 “최근 건설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중대형 아파트에서 석재를 적용한 제품이 지속적으로 판매되고 있다”며 “노블스톤은 고급 인테리어의 결정판으로 시공성과 활용성, 경제성으로 건설사에서 요구하는 여러 요소를 고루 충족시키는 뛰어난 제품으로 기존 한솔참마루의 인지도를 통해 특판시장에서 우선적으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